선물이 펑펑, Happy new 웨딩박람회 실시

입력 2013-01-22 17:41
수정 2013-01-24 17:56




한국웨딩플래너협회는 오는 27일 서울 명동 로얄호텔에서 제 23회 드림웨드 Happy new 웨딩박람회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날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8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웨딩박람회는 신혼여행에서부터 혼수까지 다양한 웨딩상품을 한눈에 비교해볼 수 있으며, 전문 웨딩플래너 자격증을 갖추고 있는 웨딩플래너들의 웨딩상담이 진행되는 등 친절하고 섬세한 고객서비스가 이루어진다.



한국웨딩플래너협회 관계자는 “웨딩시즌인 봄을 앞두고 각종 웨딩페어가 봇물 터지듯 열리고 있는데 예비신랑신부가 많은 시간을 투자해가며 서비스나 가격대를 일일이 비교하기에는 조금 무리가 있다”며 “웨딩 관련 업체들의 상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웨딩페어를 통해 편리하고 알뜰한 결혼준비가 될 수 있다”고 전했다.



특히 이번 웨딩박람회는 각종 이벤트와 혜택이 다양해 더욱 특별한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모든 박람회 참석자에게 핫팩과 웨딩달력을 증정하고 웨딩플래너를 통해 사전방문을 예약한 고객에게는 수많은 웨딩박람회 중 유일하게 10만원 상당의 로얄호텔 한정식 코스를 제공한다.



한편, 웨딩패키지를 계약하는 고객에게는 웨딩 20R액자 및 9관액자, 맞춤 부케서비스, 로얄호텔 종일 주차권이 제공되고 예비신부에게 필요한 물품이 가득한 브라이드 박스를 선물할 예정이다.



최소 40만원 이상의 금액적 혜택을 얻을 수 있는 브라이드 박스에는 엄선된 5개의 화장품이 담긴 글로시박스, 웨딩슈즈, 요리책, 10만원 상당의 면세점 상품권, 웨딩타임즈, 혼수품목 무료 선물권 및 쿠폰북 등 다양한 물품이 들어있어 많은 예비신부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외에도 스페셜 타임 이벤트로 특급호텔 숙박권 및 호텔 식사권, 고급이불 등이 증정될 예정이다.



드림웨드 Happy new 웨딩박람회 일정 및 참가신청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tweddingfair.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