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피부를 자랑하는 여자 스타들 사이에서 '오일보습법'이 눈길을 끌고 있다.
'오일보습법'은 세안 후 3초 내에 얼굴에 오일을 발라줘 피부 보호막을 형성하고 수분이 증발하는 것을 막아 피부를 하루 종일 촉촉하고 탄력 있게 유지시켜주는 뷰티 고수들 사이에서 알려진 동안 관리법이다.
천연100%의 원조 천연화장품 브랜드 로얄네이쳐(대표 안미현, www.royal-nature.com)는 최근 '오일보습법'의 인기에 힘입어 각 피부 타입에 맞는 '네츄럴 100% 페이셜 오일 시리즈' 4종을 출시했다.
'네츄럴 100% 페이셜 오일 시리즈' 는 건성피부용, 지성피부용, 복합성 피부용, 민감성 피부용 등 피부타입에 따라 다르게 처방 된 100% 네츄럴 오일 4종(각 30ml)으로 구성돼 있어, 자신의 피부상태에 맞춰 손쉽게 관리할 수 있다.
로얄네이쳐 안미현 대표는 "올 겨울 지속된 한파로 피부는 심각한 건조주의보가 내려진 상태이다. 지성, 건성, 복합성, 민감성 등 자신의 피부타입에 따라 올바른 오일제품을 선택하여 관리해주는 것이 중요한데, 로얄네이쳐의 네츄럴 100% 페이셜 오일 시리즈는 피부타입 별 4가지 맞춤형 처방으로 손쉽게 겨울철 보습 관리를 할 수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