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선물, 입학선물로 학습관련 제품은 어떨까? 어학실을 내손안에 '핸디랩'

입력 2013-01-18 15:48
졸업,입학이 진행되는 2월,3월이면 졸업선물, 입학선물로 부모님들이 고민을 하게 된다. 졸업선물이나 입학선물은 대부분 학습에 관계되는 상품을 선물 할때가 많다. 그 중 하나가 개인용 전용어학기 이다. 어학공부 때문에 고생한 사람들이라면, 요즘 같은 시대에 어학공부 하기 위해서는 어학기가 필수품이다.







그렇다면, 기존어학기와 2013년 최근 출시되는 개인용 전용어학기는 뭐가 다를까? 기존어학기는 단순한 단어암기 형태이고, 내가 학습하고 싶은 단어나 문장을 별도로 등록하기 어려운 점이 있었다.



또한 문장이나 회화학습,토킹, 발음교정 등은 할수 없었고, 학원에서 공부하는 것처럼 학습도 할 수 없었다. 이런 문제를 해결한 것 이 2013년도 출신된 개인용 전용어학기이다.



개인용 전용어학기는 내가 암기할 내용이나, 기존의 학습내용을 선택해서 암기할수 있으며, 암기하는 방식은 단순 반복이 아니라. 보고, 듣고, 말하고, 쓰기를 한 번에 같이 할 수 있어서, 암기와 발음교정 두 마리 토끼를 한번에 잡을 수 있다.



그뿐이 아니라 단어암기나 발음교정은 물론, 학원에서 공부하듯 문장이나 회화학습도 할 수 있다. 학원공부에 어려움을 느끼거나, 발음 때문에 스트레스 받는 학생들에게도 스스로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준다.



이에 프라이스디앤 핸디랩은 “어학실을 내 손안으로 옮긴 것 같아 문장이나 회화학습도 학원에서 공부하듯, 어휘, 독해, 작문, 회화를 쉽게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 자가학습시 많은 도움이 된다.”고 전했다.



또한 “학습기능 중에는 학원에서 공부하는 교재, 학습방법, 원어민 발음이 그대로 탑재되어 있어 학원에서 공부하는 것처럼 단어와 문장, 작문등이 1set로 학습이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handy-lab.com) 또는 전화(1688-3422)로 문의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