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그룹, 공식 블로그·페이스북 오픈

입력 2013-01-16 19:18
이랜드그룹이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동시 오픈했습니다.



이랜드는 "그동안 브랜드별 마케팅 채널로만 소셜 미디어를 활용해 왔으나 더욱 다양하고 폭 넓은 소비자들과 쌍방향 의사소통에 나서기 위해 공식 채널을 선보이게 됐다"고 밝혔습니다.



이랜드는 또, 그룹 내 해외 사업 비중이 확대됨에 따라 소셜미디어 서비스 역시 글로벌 진출을 준비중입니다.



중국을 시작으로 이랜드의 사업이 진출한 거점 국가를 중심으로 글로벌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를 진출할 계획이며, 해외 관광객을 유치하기 위한 테마파크와 여행, 엔터테인먼트 사업 부분에 대한 컨텐츠도 제공할 계획입니다.



이랜드는 오픈 이벤트로 페이스북과 블로그를 통해 알고 싶은 이랜드 사업 분야를 묻는 설문 이벤트를 30일까지 진행하며, 이벤트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뉴발란스 점퍼와 백팩, 이랜드크루즈 주말 뷔폐 상품권, 애슐리 외식 상품권, 로이드 시계 등의 경품을 제공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