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HSBC생명 "신채널 육성·상품 경쟁력 강화"

입력 2013-01-14 10:04
하나HSBC생명이 방카슈랑스 등 신채널 육성과 상품 경쟁력에 나섭니다.



하나HSBC생명은 지난 11일 2013년 영업추진확대회의를 열고, 기존 방카슈랑스 채널과 대면채널, TM채널 그리고 새로 생긴 HIP채널의 양적 성장을 이끌기로 했다고 밝혔습니다.



또, 모바일 등 스마트채널 활성화를 통해 잠재 고객 발굴에도 나설 계획입니다.



상품 경쟁력 강화를 위해서는 보장성과 실속형 상품, 그리고 어린이와 노년층을 대상으로 하는 상품 등 신상품 출시 확대로 라인업을 강화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