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항공권 예매 속전속결"‥제주항공, 모바일 컨버전스 고객센터 서비스 오픈

입력 2013-01-14 10:13
제주항공이 국내 항공사 최초로 모바일 컨버전스 고객센터 서비스를 실시합니다.



모바일 컨버전스 고객센터는 음성안내 외에도 스마트폰 화면을 통해 항공 스케줄과 예약 등 자동안내 기능을 24시간 제공하는 서비스로 음성을 통한 제한적인 안내만 가능했던 기존 ARS 서비스에 비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고객 편의성을 제공한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스마트폰 사용고객은 제주항공 콜센터에서도 간단한 조회를 화면을 통해 한눈에 확인할 수 있게 됐다"며 "이번 모바일 컨버전스 고객센터 서비스 개시로 상담원 연결까지의 대기시간을 줄여 고객 편의성이 올라갈 것"으로 내다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