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메트로, ‘고객서비스 최우수역’에 문래역 선정

입력 2013-01-08 10:04




지난해 고객서비스 최우수역에 지하철 2호선 문래역이 선정됐습니다.



서울지하철 1~4호선을 운영하는 서울메트로는 ‘2012년 고객서비스 우수역 선정 결과’를 발표했습니다.



최우수역에는 2호선 문래역, 우수역에 서울대입구역, 신당역, 잠실역이 각각 선정됐고, 사당·동대문·영등포구청·약수역 등의 4개 역도 장려상을 받았습니다.



고객서비스 우수역은 120개역을 대상으로 친절 모니터링, 교통약자 케어 서비스 등 대시민 서비스와 특화테마, 역사 환경 개선노력 등 역사 자체의 노력, 그리고 시민의 의견이 반영될 수 있는 홈페이지 칭찬글과 불친절 민원 등 총 14개 항목에 대한 종합적인 평가를 통해 선정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