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일드로즈, 손예진 주연 영화 '타워' 티켓 쏜다

입력 2012-12-27 12:21
(주)샤트렌(대표 최병오)의 스위스 힐링 아웃도어 브랜드 '와일드로즈(WildRoses)'가 전속모델로 활동 중인 배우 손예진이 주연한 영화 '타워' 개봉에 맞춰 오는 31일까지 영화티켓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기간 중 와일드로즈 매장에서 20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1500명에게 영화 '타워' 티켓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또 와일드로즈의 홈페이지에서도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간단한 참여로 응모할 수 있는 '퀴즈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와일드로즈의 홈페이지 회원이 아니더라도 바로 가입이 가능하다. 참여 방법은 와일드로즈 홈페이지(www.wildroses.kr)에서 영화 '타워'에 관한 간단한 퀴즈를 푼 후 응모 버튼을 누르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당첨자 총 20명에게는 영화티켓 2매씩을 경품으로 증정하며, 당첨자는 1월 4일 발표될 예정이다.



한편, 크리스마스인 지난 25일 개봉한 손예진, 설경구 주연의 영화 '타워'는 '7광구' 김지훈 감독의 차기작으로 크리스마스 이브 여의도 108층 초고층 주상복합빌딩 '타워 스카이'에서 벌어진 최악의 대형 화재에 맞서 살아남기 위한 사람들의 목숨을 건 이야기다. 타워는 대형 재난영화로서 첫날 일일관객 43만 1751명(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기준)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손예진은 이 작품에서 생명을 살리기 위해 화마 속으로 뛰어드는 푸드몰 매니저 서윤희 역을 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