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머니상품권과 함께하는 ‘굿 해피’ 페이스북 캠페인을 진행 중인 ㈜해피머니아이엔씨(대표 최병호)가 자원봉사팀 ‘굿 해피 메이커스’와 함께 마포종합노인복지회관(서울시 마포구 소재)을 찾아 점심 배식 자원봉사와 해피머니상품권을 성금으로 전달했습니다.
‘굿 해피 캠페인’은 일상 속 작은 실천으로 가족, 친구들에게 착한 행복을 만들자는 해피머니의 페이스북 캠페인입니다.
지난 9월부터 진행된 ‘굿 해피’ 캠페인은 주변사람들에게 착한 행복을 만들 것을 약속하는 ‘굿 해피 약속 이벤트’, 가족들을 위한 ‘굿 해피 가족사랑 이벤트’ 등의 프로그램을 진행했습니다.
15세 중학생부터 따님의 신청으로 참가하게 된 40대 주부까지 다양한 인원으로 구성된 20명의 ‘굿 해피 메이커스’는 마포종합노인복지회관을 찾은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점심 배식 봉사를 실시하고 ‘해피머니상품권’을 성금으로 전달했습니다.
사람과 사람 사이 따뜻한 행복을 만드는 굿 해피 메이커, 해피머니는 이번 ‘굿 해피 메이커스’ 자원봉사를 끝으로 ‘굿 해피’ 캠페인을 마무리하고 오는 2013년 또 다른 행복 이벤트로 해피머니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즐거움과 ‘굿 해피’를 나눌 예정입니다.
해피머니아이엔씨의 ‘해피머니와 함께하는 굿 해피 캠페인’은 해피머니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www.happymoney.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