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십자가 성탄절과 연말을 맞이해 연인들을 대상으로 멀티플렉스 극장 CGV와 함께 입술보호제 '오미멘텀' 공동 마케팅을 펼칩니다.
이번 이벤트는 '내 애인 입술보호제 프로젝트 입술을 지켜라'란 주제로 24일부터 대전과 대구 지역의 CGV극장 7곳에서 진행됩니다.
CGV극장의 연인전용좌석 스윗박스 관람객들에게 오미멘텀 피치, 스트로베리, 엑스트라, 내추럴, 컬러링핑크, 모이스큐브핑크 중 1개를 제품 소진시까지 선착순으로 나눠줍니다.
오미멘텀은 기능성 입술보호제로 녹십자는 2007년 7월 일본 오미교다이사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국내에 독점 공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