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즈브로, '너프특공대·플레이도' 이벤트

입력 2012-12-21 19:06
세계적 완구기업 해즈브로가 12월 한달 간 홈플러스와 토이저러스 매장에서 너프특공대와 플레이도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42년 전통의 세계적인 스포츠 액션 토이 ‘너프(NERF)’는 너프 특공대와 함께 배틀을 겨루는 이벤트를 마련했으며, 참가자에게는 풍성한 경품도 제공합니다.







점토 완구 ‘플레이도’의 캐릭터인 ‘도도’의 무대 이벤트도 마련됐습니다. 형형색색 플레이도 컬러를 상징하는 여러명의 도도 캐릭터가 직접 나서 아이들에게 노래와 춤은 물론 플레이도를 갖고 노는 모습을 시연합니다.







또한 해즈브로는 전국의 이마트, 홈플러스 등 대형마트와 토이저러스에서 25일까지 올해 런칭한 신제품을 선보이고, 트랜스포머 파워라이저, 플레이도, 너프, 크레-오 등 다양한 제품을 최대 30~7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합니다. 아울러 매장에 따라 스포츠 액션 토이 브랜드 ‘너프’를 구매한 고객에게 벨크로 다트를 증정, 플레이도 구매 시 플레이트매트를 증정하는 등 구매에 따른 경품도 푸짐하게 제공합니다.



어린 아이들이 좋아하는 뽀로로와 친구들을 직접 만날 수 있는 기회도 있다. 서울 소공동 롯데백화점 본점은 포토존을 만들어 애니메이션 ‘뽀로로와 친구들’ 캐릭터 모양의 옷을 입은 모델들과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포토존은 크리스마스인 25일까지 운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