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콧슈만 The New K7 '멋'에 감탄

입력 2012-12-21 12:45
수정 2012-12-22 18:31
스콧슈만 The New K7의 ‘멋’에 감탄하며 키스세례



기아자동차의 The New K7(이하 더 뉴 K7) ‘남자의 멋’ 캠페인 메인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스콧 슈만이 국내 방한 후 촬영한 거리 촬영 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다.







전 세계 500여 패션 블로그 중 1위인 사토리얼리스트 운영자이자, 타임지가 선정한 베스트 블로그 25에 뽑히는 등 세계적인 스트리트 포토그래퍼로 활동하고 있는 스콧슈만은 현재 기아자동차 더 뉴 K7의 메인 모델로 활동하면서 멋에 대한 새로운 정의를 내리고 있다.











출처 : 유튜브 http://youtu.be/6GpPXhDLiyQ



이번에 화제가 된 ‘남자의 멋’ 거리 촬영 영상은 스콧슈만과 함께 국내 패션 피플 10명이 여의도 IFC몰, 청담동 거리에서 진행된 거리 촬영 내용을 담고 있으며, 공개 된 영상에서 스콧슈만은 더 뉴 K7을 보고 감탄하며, 키스세례를 퍼붓는 등 더 뉴 K7의 디자인에 흠뻑 빠진 모습을 보여 흥미를 주고 있다.



이번 거리 촬영에 앞서 진행된 인터뷰에서 스콧 슈만은 “거리에서 더 뉴 K7을 처음 본 순간 다른 차를 압도하는 멋과 강인함을 느낄 수 있었다.” 고 표현 할 정도로 더 뉴 K7의 디자인을 높이 평가하기도 했다.



또한 이번 거리 촬영에서 스콧 슈만은 디자이너 이상봉씨의 한글 의상에 깊은 관심을 보이기도 하였으며, 촬영 내내 한글 의상을 입은 모델을 메인 모델로 촬영하며 연신 감탄사를 자아내는 표현으로 촬영 분위기를 이끌었다고 한다.



이번 거리 촬영은 점심 시간대에 진행되어 식사를 위해 IFC몰에 방문한 일반인들도 스콧슈만의 촬영 현장을 목격하고 호기심 있게 지켜보았으며, 예전 한국 방문에 국내 모델인 배정남씨가 스콧 슈만에게 찍혀 그의 블로그 사토리얼리스트에 올라가 큰 이슈가 되기도 해, 사전에 스콧 슈만의 거리 촬영 소식을 들은 수 많은 패션 피플들이 스콧 슈만의 눈에 띄기 위해 현장에 나타나 당시 IFC몰은 국내 패션 피플들로 인산인해를 이루었다. 뒤 이어 장소를 옮겨 진행된 청담동 거리 촬영까지 상당수의 패션 피플들이 함께하였으며 그의 눈에 띄기 위한 노력에 촬영내내 스콧 슈만의 입가에 미소가 가시지 않았다고 한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촬영 된 스콧슈만의 사진 작품은 현재 기아자동차 페이스북 (www.facebook.com/kia.co.kr)을 통해 스콧 슈만과 함께하는 스트리트 포토 선정 이벤트로 연계하여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