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도림에 위치한 대성산업 디큐브백화점(대표 김경원)은 연말을 맞이하여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쇼핑을 위한 여성들의 전유물로 여겨지던 백화점이 남편, 아빠, 할머니, 할아버지 모두가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공간으로 탈바꿈했다. 13일부터 가족 동반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포토 이벤트로 2대, 3대 가족을 위한 테마파크 입장권, 외식상품권 등을 선물로 증정한다.
'위시트리 포토존 콘테스트'는 디큐브백화점에서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사진으로 남기면 선착순 50명에게 뽀로로파크 입장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디큐브백화점 내 애니맥스 위시트리 포토존에서 부모와 자녀가 함께 찍은 사진을 디큐브 페이스북(@d3city)에 업로드 하면 된다. 뽀로로파크 가족입장권(성인 2인, 어린이 1인)을 증정한다.
할머니, 할아버지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포토 이벤트도 준비했다. 디큐브백화점에서 3대가 함께 찍은 사진과 사연을 이벤트 메일(event@dcubecity.com)으로 접수하면 추첨을 통해 이탈리안 샐러드바 제시카키친 6인 가족식사권을 총 10명에게 증정한다.
또 부부와 연인을 위한 로맨틱한 이벤트도 준비됐다. 오는 25일까지 디큐브 멤버십 카드 소지자 중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사랑의 자물쇠’ 또는 ‘소원편지’를 증정, 디큐브백화점 내 사랑 고백 명소에 사랑의 메시지를 남길 수 있다.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 크리스마스 경품 응모 기회를 통해 쉐라톤 호텔 피스트 디너 식사권(5명)과 뮤지컬 아이다 관람권(10명), 바피아노 레스토랑 식사권(15명)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