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영수, “시장 악재 점진적 해소…상승 기대”

입력 2012-12-14 10:08
수정 2012-12-14 10:08
초심 박영수, “시장 악재 점진적 해소…상승 기대”



한국경제TV 와우넷(www.wownet.co.kr) 전문가인 박영수 대표는 14일 장중 무료 온라인 증권 컨설팅 방송에 맞춰 현 장세에 대해 점진적인 상승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박 대표는 미국의 4차 양적 완화 및 북한 발 불확실성 해소로 인해 시장은 중기적 상승 모멘텀을 확보했고, 여전히 불안 요인으로 남아있는 미국의 재정절벽의 가능성은 희박해 보인다고 진단했다.



이에 따라 악재가 점진적으로 해소되는 가운데 유동성 공급에 따른 지속적 외국인 매수세 유입으로 시장 상승이 이어질 것이라며 관심 주로 스마트폰 세계 시장 점유율 점진적 확대 및 태블릿PC 기대감을 이유로 삼성전자를 추천 했다.







한편 박 대표는 한국경제TV 와우넷(www.wownet.co.kr) 에서 진행되는 ‘알짜 이벤트’에도 참여한다. 지난달 성황리에 진행되었던 ‘동고동락(同苦同樂)’이벤트에서 제외되었던 전문가들이 주축이 되어 진행하는 ‘알짜 이벤트’는 2012년 마지막 행사로 전문가 컨설팅 방송 파격 할인 및 경품 증정의 혜택이 있다.



참여 전문가는 박영수 대표, 김재수 소장, 홍성학 대표, 샤프슈터 박문환, 태양 이강해, 이효근 대표, 이세영 대표, 김우신 대표, 김남귀 대표, 이영호 대표, 이태영 대표, 이승원 대표 등 12명이며 최대 132만원이 할인된 가격에 온라인 컨설팅 방송 서비스 가입 등 다양한 상품의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이벤트 기간 회원 가입자 전원에게 한국경제TV 경제 전망서인 ‘2013 대박타임’과 무릎담요, 천지양 홍삼세트(일부 상품 제외)가 무료로 지급 된다.



선착순 100명에게만 적용되는 이번 와우넷 2012년 마지막 ‘알짜 이벤트’의 참여방법 및 전문가방송 가입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한국경제TV 와우넷(www.wownet.co.kr)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1599-0700)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