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가 미국 시장을 공략하기 위한 신제품 '홍삼차 퓨어 진생' 와 건강 에너지드링크 '지-샷' 2종을 출시했습니다.
'퓨어 진생' 시리즈는 6년근 홍삼과 녹차, 홍차, 대추차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됐고 '지-샷'은 6년근 홍삼을 함유한 에너지드링크입니다.
특히 '지-샷'은 최근 미국서 인기를 끌고 있는 고농축 인공카페인 에너지드링크에 맞서 홍삼과 천연생약제를 원료로 한 새 에너지드링크 시장을 열 것이란 기대를 받고 있습니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미국시장에서 2002년 23만달러에서 2012년 800만달러로 매년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