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주얼 최강 사기 얼짱조작단 등장.. 변신술 충격

입력 2012-12-11 16:17
최강 화장 변신술과 업그레이드 된 포토샵 기술로 무장한 사기얼짱조작단이 화제다.



11일(화) 밤 12시 방송. <화성인 바이러스>는 편성시간 변경에 따라 이번 주부터 매주 화요일 밤 12시에 방영된다.



tvN '화성인 바이러스'에는 역대 비주얼 최강의 사기얼짱조작단이 등장, 처절한 민낯 모습을 여과 없이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화장으로 큰 얼굴을 수 차례 돌려 깎는 고난이도의 기법부터 앞머리 내리기로 동안 얼굴 만들기, 포토샵으로 광대를 줄여 3단 변신을 꾀한 사기얼굴녀 박한솔 씨를 비롯해 사진은 리얼 인형이지만 실상은 이마가 넓은 사기마빡녀 신진정 씨, 사진은 구하라지만 민낯은 구하라와 거리가 먼 인터넷 구하라 쌩얼근자감녀 정유미 씨, 사진 하나로 휴대폰 커뮤니티에서 가장 핫한 인기인으로 불리지만 화장을 지우면 가족도 몰라보는 환골탈태녀 오지선 씨가 출연해 최강 화성인다운 변신술로 놀라움을 자아낼 계획이다.



또한 스트레스 해소를 위한 스스로 귀 뚫기, 손맛이 짜릿한 뺨 맞기 등 엽기 발랄한 습관을 밝힐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자극하는 상황.



출연자는 분명 4명인데 8명의 각기 다른 사람으로 늘어나는 보고도 믿을 수 없는 놀라운 얼짱의 실체가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