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대수요 풍부한 종로대학가 소액투자인기! 숭인 한양립스 오피스텔!
요즘 부동산 시장 추세는 투자수익률이 높은 강북권 오피스텔이 수익형 부동산 틈새상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기준금리인하와 주택시장 침체 등으로 소액으로 보다 안정적인 임대수익을 기대할 수 있는 강북권 오피스텔 및 도시형생활주택으로 눈을 돌리고 있기 때문이다.
이런 투자가치가 높은 종로에 ‘숭인 한양립스 오피스텔‘이 분양을 시작해 투자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숭인 한양립스는 지하1층~지상 17층으로 규모는 공급면적 20.59㎡, 27.50㎡ 도시형생활주택 68세대, 오피스텔 4세대 총 116세대로 구성된다.
지하철 1ㆍ2호선 환승역인 신설동역을 도보3분으로 이용 가능하며 1, 6호선 환승역인 동묘앞역도 도보7분으로 이용할 수 있어 ‘쿼드러플 초역세권’이다. 향후 우이-신설동역 구간 지하경전철 개통(2014년)을 코앞에 두고 있어 발빠른 투자자들의 주목을 한눈에 받고 있다.
숭인 한양립스 오피스텔 내부는 라이프 스타일을 강조한 인테리어 및 고급 마감재를 사용해 타 오피스텔과 다른 고급화로 차별화시켰다.
또한 입지는 종로의 중심지역으로 롯데백화점과 홈플러스, 경동시장, 하이마트, 동대문구청 등이 있고 대학가 밀집지역의 유동인구가 가장 많아 풍부한 배후수요를 보장하고 있다. 또한 저렴한 분양가로 안정적인 임대사업을 할 수 있는 유망지역이다.
특히 고려대, 경희대, 서울시립대 등 대학들이 몰려있어 기숙사 공급부족으로 인한 풍부한 임대수요를 갖추고 있음에도 공급이 부족해 거주처가 필요한 목마른 상권이라고 해도 과언이아니다. 또한 연일 동대문쇼핑몰의 약 10만 여명의 관련종사자까지 흡수 할 수 있다. 이러한 입지여건과 희소성으로 투자자들의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분양가격 또한 저렴한 편이다. 2011년 주변에서 분양한 오피스텔 분양가 경우 평균 1억7천만원선 이지만 숭인 한양립스 오피스텔 분양가 경우 평균 1억1,700만원 선으로 5천만원 이상 저렴하다.
뿐만 아니라 기존 인프라 시설 외에 동대문 디자인 프라자&파크 조성(2013년 말 완공)과 창신숭인 뉴타운, 왕십리 뉴타운의 재개발 등 각종 개발호재의 중심에 있어 각 종 수혜를 볼것으로 예상한다.
또한 정부에서 지원하는 소형주택의 세제혜택으로 취ㆍ등록세 면제, 재산세 면제등 각종 세금 혜택이 주어져 그동안 투자를 미루었던 분들은 노려볼만하다.
분양문의 : 02-6049-1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