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광희 부티크가 다음달 5일부터 6일까지 '희망의 망고나무(이하 희망고)'의 2012 겨울 나눔 축제인 '산타가 되어주세요' 행사를 열 예정이라고 28일 밝혔다.
올해로 4회째를 맞는 '희망고' 나눔 축제 '산타가 되어주세요'는 아프리카 남수단의 망고 나무 묘목 배분 사업과 복합 교육 문화 센터인 희망고 빌리지 사업 기금 모금을 위한 행사로 오랜 내전과 빈곤에 지쳐 있는 남수단의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선물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바자회 형식으로 진행 되는 이날 행사에는 행사를 후원하는 더페이스샵, LG생활건강, 롯데시네마, 쌤소나이트 등의 다양한 브랜드들의 제품들과 디자이너 이광희의 오트쿠틔르 의상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 할 수 있으며, '색채의 시인'으로 유명한 금동원 작가의 콜라보레이션 작품도 접할 수 있다. 또한 배우 김혜자, 김수미, 류승수, 서태화, 스타셰프 홍신애 등 평소 다양한 봉사 활동을 통해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스타들이 동참할 예정이라 어느 때보다도 풍성한 행사가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희망고'의 이광희 대표는 "'산타가 되어주세요' 행사를 통해 후원해 주신 많은 분들의 희망의 메시지가 아프리카까지 전달되길 희망한다" 고 전하면서 "행사를 통해 많은 분들이 좋은 물건도 구입하고 더불어 어려운 이웃들에게도 관심을 기울여 주길 바란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