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는 실전 모의투자와 게임(타이쿤, 하우징, 콘텐츠 유통)을 접목한 신개념 경제 교육용 게임 '주식왕(King of stock) 비공개 테스트(이하CBT)를 지난 26일(월)부터 진행중이다. CBT는 26일(월) ~ 29일(목)까지로 참여를 원하는 유저들은 '주식왕' 공식 홈페이지(www.kingofstock.co.kr)에 회원 가입만 하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CBT 첫날인 26일(월)은 순간 동시 접속자 폭주로 인해 모의투자 체결이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을 정도였다. 이에 바로 서버증설을 통해 안정성을 확보하였으며 27일(화)부터는 쾌적한 환경에서 서비스를 할 수 있다고 밝혔다.
'주식왕(King of stock)'게임의 가장 큰 특징은 세계 최초로 실시간 시세정보를 기반으로 한 모의투자 기능이 게임내에 제공되는 것이 특징이며, 별도의 설치가 필요없는 무료 게임이다. 특히 증권사 모의투자와 달리 별도의 증권계좌가 필요 없는 모의투자 방식이다. 또한 한국경제TV의 다양한 컨텐츠와 검증된 전문가 서비스를 체험하실 수 있으며 웹으로 구현 되어 손쉽게 언제어디서나 접속이 가능하다.
CBT기간 26일(월)부터 29일(목))에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뉴아이패드, 커피머신, 백화점상품권,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획득할 수 있다. ‘주식왕(King of stock)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kingofstock.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