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 시즌2'의 천재 남매 악동뮤지션의 '다리꼬지마' 음원이 전격 공개되자마자 실시간 음원차트 1위를 차지했다.
악동뮤지션은 지난 18일 첫 방송된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 시즌2'(이하 'K팝 스타2')에 등장, 자작곡 '다리꼬지마'를 선보인 후 폭풍 호응을 얻었던 상황이다. 방송 직후 각종 포털사이트 검색어 1위를 휩쓰는 것은 물론 무대영상이 공개 된지 단 하루 만에 조회수 100만을 돌파하는 진기록을 세우며 시청자들의 열렬한 음원 출시 요청을 받아왔다. 이에 제작진이 오매불망 기다려왔던 시청자들을 위해 25일 'K팝 스타2' 방송 직후 음원을 공개하기로 결정한 것.
무엇보다 포털사이트 다음에 독점 공개된 악동뮤지션의 '다리꼬지마' 무대 영상이 130만 건이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여전한 인기를 누리며 악동뮤지션의 전무후무한 진기록 퍼레이드가 음원 차트에 또 어떤 광풍을 몰고 올지 귀추가 주목된다.
그런가하면 악동뮤지션은 이찬혁, 이수현 남매로 이뤄진 어쿠스틱 듀오로 지난 18일 'K팝 스타2'의 첫 회 말미에 등장해 이날 방송의 하이라이트를 장식했다. 제목부터 범상치 않았던 이찬혁의 자작곡 '다리꼬지마'는 웃음이 터지는 재밌는 가사에 독특한 리듬의 랩까지 더해진 곡으로 심사위원 양현석-박진영-보아를 비롯한 100인의 시청자 참여단으로부터 열광적인 박수 세례를 받았던 것.
악동뮤지션은 "이게 바로 진정한 듀엣"이라는 호랑이 심사위원 박진영의 극찬과 함께 "이 친구들의 앞으로의 무대, 그리고 다른 노래들을 또 어떻게 자기들만의 스타일로 소화할지 너무나 기대가 된다", "이 팀 때문에 벌써부터 다음 녹화가 기대가 된다"는 보아와 양현석의 심사평을 들으며 단번에 'K팝 스타2'의 기대주로 떠올랐다.
'K팝 스타2' 제작진은 "악동뮤지션의 음원과 관련해 시청자 여러분의 많은 요청이 있어왔다. 많은 의논과 고심 끝에 '다리꼬지마'의 음원을 공개하기로 했다"며 "'K팝 스타2'에 많은 관심과 다양한 의견, 애정을 보내주신 시청자 여러분께 거듭 감사드린다. 앞으로 더욱 수준 높은 오디션 프로그램을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사진 = SBS 'K팝 스타2' 방송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