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변신은 무죄~! “실속 아이템으로 중무장”

입력 2012-11-22 10:00
수정 2012-11-22 10:10
아파트의 변신은 무죄~! “실속 아이템으로 중무장”



- 중앙행정타운의 후광, 세종시 제일풍경채 센트럴 분양예정







중앙 행정기관과 소속기관 국책연구기관 등이 이전하는 중앙행정타운 초 근접지인 1-4생활권M8 블록에 위치한 세종 ‘제일풍경채 센트럴’ 이 분양을 준비 중이다. 모든 프리미엄을 가장 가까이에서 누릴 수 있는 최고의 입지조건을 가지고 있다.



최근 세종시에서 H사와 M사의 오픈에도 불구하고 제일풍경채 센트럴의 오픈을 기다리는 사람도 많다. H사와 흡사한 입지 요건에도 예상 분양가는 더 저렴하다고 한다. 중앙행정타운과 가장 가까워 이전공무원들이 가장 많이 기다리고 있다.



새로운 아파트의 커뮤니티 설계로 단지내 ‘수영장이 있는 아파트‘ 가 세종시 최초로 만들어지고 있다. 실속형의 중소형 아파트가 가지지 못한 중대형 아파트의 희소가치를 누릴 수 있다. 또한 단지내 독립 전용도서관까지 설치된다고 하니 놀라운 소식이다.



전용면적 95㎡와 106㎡의 중대형 대단지 700세대로 구성됐다. 세종시 수요자들에게 중대형 아파트로만 구성된 단지로 공급되어 실수요자와 투자자들 사이에 관심이 높을 전망이라고 분양관계자는 설명했다.



또한 여심을 자극할 인테리어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하니 기대를 해본다. 전 세대 10㎝ 높은 천정고와 전 세대 4-Bay의 혁신설계로 최상의 통풍, 채광, 조망권을 높이고 드레스 룸과 여유로운 수납공간 활용을 극대화 시킨 혁신평면 설계를 선보인다.



세종시 제일의 ‘제일풍경채 센트럴’ 단지 앞에 초등학교와 중학교 고등학교가 있어, 도보로 통학이 가능해 우수한 교육 환경이 제공된다. 단지내 독서실과 도서관이 있어 방과후 면학분위기를 제공해 준다.



특히, 세종시 주요 교통수단인 BRT(간선급행버스) 정류장이 인접해 있으며 경부고속철도 와 경부고속도로, 당진~대전 간 고속도로 등 편리한 교통여건을 자랑한다. 2018년에는 제2경부고속도로까지 개통된다.



오는 11월30일에 견본주택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세종시 행정중심복합도시 건설청 인근에 자리하고 있다.



문의 제일풍경채 센트럴 1588-12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