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만개미, 이건 싸도 너~~무 싸!

입력 2012-11-19 15:18
수정 2012-11-19 15:17
백만개미, 이건 싸도 너~~무 싸!



주식투자에 필요한 전문가들의 투자정보를 일정한 금액을 지불하고 획득하는 ‘증권투자정보’ 시장에 지각 변동이 시작됐다. 그 동안 월 수 십 만원의 고액을 지불하며 어렵사리 투자정보를 얻었던 개인투자자들은 ‘백만개미’ 모바일 앱이 출시 되면서 월 9,900원이라는 착한(?) 가격에 손쉽게 투자정보를 얻을 수 있게 되었다.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5만 건 이상이 다운로드 된 ‘백만개미’ 앱이 이렇게 인기를 끌 수 있었던 이유는 우선,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언제 어디서라도 생생한 전보를 즉시 접할 수 있다는 점이다. 더구나 주식시장이 열리는 오전 9시부터 오후 3시까지 하루 7회 이상 문자와 푸시를 통해 정보를 밀어내 주기 때문에 바빠서 정보를 놓치지 않을까 하는 걱정 또한 없다. 시간이 충분한 경우에는 웹 사이트에 접속해서도 자세한 정보를 추가로 확인할 수도 있다.



11월 15일에는 안드로이드 마켓에 이어 애플의 앱스토어에도 ‘백만개미’ 앱이 출시되어 그 동안백만개미를 이용하고 싶었던 아이폰 유저들에게도 희소식이다. 또한 앱스토어 진출 기념으로 무료 회원가입 이벤트를 실시하며, 추첨을 통해 백만개미 1개월 무료이용권, 알짜정보 이용권 등의 푸짐한 경품을 주고 있어 최근 큰 폭의 시장 하락으로 얇아진 투자자들의 지갑 사정을 달래주고 있다.







시장이 특별한 모멘텀 없이 미국 재정절벽 위기감 고조에 따른 조정을 보이고 있는 요즘, 실적 개선이 뚜렷하고 메이저들의 수급이 집중되는 종목들을 백만개미를 통해 소개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놓지지 않기를 바란다.



‘백만개미’는 매주 화요일 저녁 7시30분 와우넷 인터넷 방송 ‘알면 자지러 지는 증권방송’을 통해서도 종목 리뷰와 시장진단 클리닉을 시청할 수 있다.



백만개미 홈페이지 www.wow100.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