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이 30~40대 여성을 타깃으로 한 기능성 메이크업 브랜드 '에이지 투웨니스(AGE 20 TWENTIES)'를 내일 홈앤쇼핑을 통해 첫선을 보입니다.
배우 견미리씨가 뷰티 카운셀러로 참여한 브랜드 '에이지 투웨니스'는 20대 못지 않은 젊음을 원하는 30~40대 여성들의 요구에 부응해 탄생한 기능성 메이크업 브랜드입니다.
젊고 생기 있는 메이크업을 위해 20가지의 '타임 케어 레시피'를 적용하고 파라벤, 동물성 원료, 탈크, 미네랄오일, 벤조페논을 불포함해 피부자극을 최소화했습니다.
'타임 케어 레시피'는 올리고 히아루론산, 뷰티풀 허브스토리, 백량금 추출물 등 3가지 특허등록 레시피와 효모발효 추출수, 비타민나무열매추출물 등 17가지 추출물 레시피가 복합돼 피부 탄력과 주름 개선에 도움을 줍니다.
내일 첫 방송에서 '에이지 투웨니스'는 뉴트리보 옥시전 팩 베이스, 럭셔리 파운데이션, 멜팅 컨실러, 쿠션 핏 립스틱, 밸런싱 워터 등 7종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메이크업 파우치를 추가 증정하며 가격은 8만9천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