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트렌의 스위스 힐링 아웃도어 브랜드 '와일드로즈'가 MBC 수목드라마 '보고싶다'를 제작 지원한다.
'보고싶다'는 열 다섯, 가슴 설렌 첫 사랑의 기억을 송두리째 앗아간 쓰라린 상처를 가슴에 품고 살아가는 두 남녀의 숨바꼭질 같은 사랑이야기를 그린 정통 멜로 드라마다.
탄탄한 연기력을 갖춘 배우 한진희, 송옥숙, 도지원, 차화연, 전광렬 등의 중견 배우들과 여진구, 김소현, 안도규 등 물 오른 아역 배우들의 섬세한 명품 연기에 힘입어 안방극장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아 회를 거듭할수록 그 인기를 더해가고 있는 가운데 아역 연기자가 성인 연기자로 교체되는 5회부터는 배우 박유천, 윤은혜, 유승호, 장미인애의 등장에 대한 기대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세계 20여 개 나라에서 전개중인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와일드로즈'는 스위스에서 탄생한 세계 최초의 힐링 아웃도어이며, 여성의 아름다움과 건강한 라이프를 위한 최고의 기능성 소재와 퀄리티로 뛰어난 피트감과 여성의 스타일을 돋보이게 하는 아웃도어 브랜드이다.
현재 와일드로즈는 남성 라인 와일드로버의 판매 호조와 70여 개 대리점 유통망 확보를 바탕으로 이번 시즌 전년 대비 50%이상의 매출 신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와일드로즈 유지호 이사는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하여 명실상부 국내 아웃도어 시장에서 차별화된 볼륨 브랜드로서의 기반을 마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MBC '보고싶다' 드라마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9시 55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