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리조트(콘도) 특별분양 만기 후 보증금 100%환불 - 11월 분양 종료!!

입력 2012-11-15 12:51
◈ 대명리조트(콘도) 특별분양 만기 후 보증금 100%환불 - 11월 분양 종료!!



오늘날 현대인들은 바쁘게 돌아가는 일상을 벗어나, 여유롭게 여가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을 찾는 이들이 많아졌다. 그에 따라 국내 리조트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공급이 늘면서 차별화된 컨셉을 내세운 리조트들이 생겨나고 있다. 그 중에서도 가장 눈에 띄는 곳은 대명리조트 이다. 대명리조트는 소비자 신뢰도 부문 2년 연속 대상 수상 및 고객만족도 (KCSI) 9년간 1위를 수상한 기업이다.



대명리조트에서는 그동안 리조트회원권에 관심이 많지만 자금의 어려움 등으로 회원가입을 망설이던 고객들을 위한 실속형 ’하프패밀리회원권’ 상품을 출시하여 업계가 주목하고 있다.



대명리조트는 연 30박씩 사용할 수 있는 기존회원권의 분양가가 약 3,000만원으로 구입 시 다소 부담스러운 가격이었으나, 본“하프패밀리”상품의 경우 연간 사용박수를 15박+5박(20박)으로 줄이면서 분양가격을 개인기명의 경우 1,300만원, 법인무기명은 1,400만원으로 분양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분양가를 낮춰 실속 있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한 점이 이상품의 가장 큰 매력 이다. 본 상품은 만기 시 보증금 전액을 환불 받을 수 있다. 회원가입 시 신규특별혜택으로 각종 부대시설 및 객실료를 50% 할인 받을 수 있다.



골프, 스키, 오션월드/아쿠아월드 시설을 무료로 이용하거나 할인 받을 수 있다. 법인업체의 경우 무기명 회원으로 구입이 가능하여 직원 복지용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편의를 제공하여 계약과 동시에 대명리조트의 비발디파크, 쏠비치호텔 & 리조트(양양), 델피노(설악), 양평, 단양, 경주, 제주, 변산, 엠블호텔여수 등 전국 12곳을 회원자격으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어 바쁜 일상에서 휴식을 취하고 싶은 직장인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주)대명레저산업의 가장 큰 장점은 편리한 예약시스템이다. 대명리조트 관계자는 회원이 리조트 이용 시 불편함이나 번거로움이 전혀 없도록 각 회원담당자가 최초 계약에서부터 예약관리까지 철저하게 1:1 담당제로 회원을 관리하며 모든 회원들이 최고의 품격을 가지고 가족과 함께 여유로움을 즐길 수 있도록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준다고 한다.



4계절이 함께하는 곳 대명리조트에서 가족, 친구와 함께 삶의 여유를 즐기고 싶다면 이번 ‘하프패밀리’상품은 실속 있게 콘도회원권을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 할 수 있다.



‘하프패밀리회원권’은 11월을 기점으로 분양을 마감한다고 하니, 사실상 1300만원대 회원권을 분양 받을 수 있는 마지막 기회라고 할 수 있다. 현재 문의가 폭주하는 관계로 선착순 마감을 한다고 하니 빠른 선택이 요구된다.



대명리조트 본사로 문의하면 자세한 안내문과 책자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으며, 전문 상담원의 친절한 상담도 언제든지 받을 수 있다.



■ 대명리조트 본사 02-2222-7066 (24시간상담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