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도세 취득세 감면혜택 '한강신도시 쌍용예가' 파격분양!!

입력 2012-11-14 13:00
◈ 양도세 취득세 감면혜택 '한강신도시 쌍용예가‘ 파격분양!!



- 김포한강로 이용으로 여의도 20분대, 강남 40분대 진입!







여의도에 살고 있는 강모씨는 전세금이 너무 올라 현재의 전세금으로 이사할 계획을 세우던 중 김포한강신도시 ‘쌍용예가’ 분양소식을 듣고 꼼꼼하게 상담을 받았다. 그는 상담을 받기 전 “ 교통문제가 가장 컸는데 여의도에서 김포 한강신도시까지 25분 정도로 소통이 되는 것을 확인하고 분양받았다” 면서 “현재의 전세금으로 내 집을 장만하고, 여윳돈으로 새로운 투자를 할 수 있어서 만족한다” 고 말하였다.



‘쌍용예가’는 2010년‘ 한경주거문화대상 종합대상’을 수상하였으며, 김포도시공사가 시행하는 한강신도시에 19개동 1,474세대 84㎡ 단일 타입 대단지 아파트를 잔여세대에 한하여 한시적인 특별혜택을 제공하며 분양을 하고 있어 내 집을 마련하려는 수요자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다.



‘쌍용예가’는 베네치아 도시 컨셉을 도입하여 국내 최초의 수로도시로 주목 받는 한강신도시 내 에서도 수로 초입에 위치하고 수변상업시설, 도시지원시설 및 종합의료시설 예정부지의 중심업무시설, 중앙공원 등이 단지와 인접해 다양한 문화. 편의생활을 누릴 수 있는 최적지로 평가 받고 있으며, 아파트 단지 앞 정류장으로 한강신도시 대중교통 전노선이 경유하고 있다.



2012년 5월부터 운행을 시작한 광역급행 M버스 이용으로 신촌 및 서울역까지도 빠르게 연결되어 서울역까지도 30분대에, 김포한강로를 이용하면 여의도 20분대, 강남을 40분대로 진입할 수 있어 출.퇴근 및 업무에 전혀 불편함이 없는 교통 여건이다.



또한 김포도시철도 확정으로 완공 시에는 서울지하철 9, 5호선까지 다양한 노선으로 환승이 가능하여 강남 고속버스 터미널까지 50분이면 충분하며, 공항철도를 이용, 인천지하철도 편하게 이용할 수 있어 김포도시철도 하나로 서울과 인천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게 될 것이라며 분양관계자는 ‘쌍용예가’가 최적의 교통입지임을 이야기 해 주었다.



국제적 교류의 중심지로 서울 서부지역이 발전하는 모습에 맞추어 김포시의 산업단지와 대단위 물류센타 조성, 자연녹지와 조화된 문화공간 및 상업시설 등 김포시의 변화와 발전계획 등 향후 김포 한강신도시는 일산이나 분당 등 이전에 형성된 신도시의 기능을 훨씬 능가할 것으로 판단되어 ‘쌍용예가’의 가치는 더욱 커질 것으로 전망된다.



친환경적인 도시로 개발되는 김포 한강신도시 내에서의 놀랄 만큼 저렴한 입주금과 특별한 세제혜택이 알려지면서 이 기회에 내집을 마련하려는 실 수요자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잔여세대에 한하여 주어지는 혜택인 만큼 부족한 물량이어서 아쉬움이 남지만 문의하는 방문 고객에게 친절하게 상담하며 고객이 동.호수를 지정하여 계약을 진행하는 모습에서 깊어가는 가을에 특별한 혜택이 따뜻함을 느끼게 한다. 문의는 1577-6641 또는 홈페이지(: http://www.gimpohangang.co.kr)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