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치킨 먹으며 본방사수하면 매주 선물 쏟아진다!”
굽네치킨, 슈퍼스타K4 본방사수 ‘불금타임’ 이벤트 실시
- 굽네치킨, 총 8주간 페이스북에 인증샷 올리면 추첨 통해 푸짐한 경품 제공 이벤트 실시
- 슈스케 생방송 초대권, 굽네치킨 상품권, 슈스케 티셔츠 등 총 1,808명에 혜택 제공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www.goobne.co.kr)이 내달 23일까지 Mnet 인기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4와 함께 ‘불금타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총 8주간 진행되며 슈퍼스타K4 본방송 시간에 맞추어 굽네치킨을 주문한 후 스마트폰으로 인증샷을 찍어 굽네치킨 페이스북에 ‘좋아요’를 누른 후 사진을 올리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굽네치킨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불타는 금요일’이라 불리는 황금 시간 동안 치킨 주문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겠다는 계획이다.
이벤트 경품은 추첨을 통해 슈퍼스타K4 생방송 초대권 매주 1명(2매), 굽네치킨 15,000원 상품권 매주 100명, 슈퍼스타K4 합격자 티셔츠 매주 125명 등이며 8주에 걸쳐 총 1,808명에게 해당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당첨 확률을 높이기 위해서는 자신의 페이스북을 친구들에게 공유 하거나 굽네치킨과 슈퍼스타K4를 응원하는 댓글을 함께 올리면 된다.
단, 이벤트 응모를 위해서는 슈퍼스타K4 본 방송 시간인 금요일 밤 11시부터 토요일 밤 11시까지 인증샷을 올려야 하며 그 외 시간은 추첨 대상에서 제외된다.
이벤트 당첨 방식은 무작위 추첨으로 진행되며 매주 월요일 오후 5시에 굽네치킨 페이스북에 당첨자를 고지하고 당첨자에게 별도 페이스북 쪽지를 발송한다. 생방송 초대권에 당첨된 경우 수요일 오후 3시까지 페이스북 쪽지 회신이 없으면 기회가 박탈될 수 있다.
굽네치킨 관계자는 “오븐에 구워 칼로리를 낮춘 굽네치킨과 인기 오디션 프로그램을 함께 즐기면서 푸짐한 경품혜택까지 노릴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분들이 가족, 친구들과 굽네치킨을 즐기며 ‘불타는 금요일’을 즐겼으면 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