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마크림 '숫자 96'은 보습 유지력 의미…'국내 최장'

입력 2012-11-05 14:10
◈ 악마크림 ‘숫자 96’은 보습 유지력 의미…’국내 최장’







코스메틱 브랜드 라라베시가 티저형 이벤트로 진행했던 악마크림 ‘96의 비밀’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2일, ‘갸루상과 함께 하는 악마데이트’ 행사를 진행했던 라라베시가 ‘어메이징 넘버 96의 비밀’ 이벤트에 이어 금일, 숫자 ‘96’의 비밀을 공개했다.



숫자 96에 담긴 의미는 다름아닌 보습 유지 시간이다. 보습 수분크림인 악마크림의 보습이 96시간 지속된다는 것. 라라베시 측에 따르면 ‘96시간’은 국내 최장 보습 유지 시간이다. 쟁쟁한 대기업 브랜드가 자리잡고 있는 코스메틱 업계에서 론칭한 지 일년도 채 안된 신생 브랜드가 만들어 낸 결과물로 업계도 놀라는 기색이다.



보습크림은 보습력을 강화하면 유분이 과하게 넘쳐나고 유분을 줄이면 보습력이 약해지는 것이 보통이다. 따라서, 유분 함량을 적절하게 조절하는 것이 보습력의 관건이다.



라라베시 한 관계자는 “수 많은 샘플링 작업과 피부 테스트를 통해 보습 데이터를 구축해 왔다”면서, “보습과 유분 이라는 양면의 칼날과 같은 관계에서 악마크림만의 적절한 흡수력과 보습력 그리고 유지력이라는 황금 보습비율 ‘96시간 보습데이터’를 찾게 됐다”고 전했다.



수분크림 시장에서는 안 어울릴 듯 한 ‘악마’라는 컨셉으로 ‘악마의 보습’을 주장하던 악마크림이 ‘96시간’이라는 보습 유지력으로 진정한 악마의 보습력을 보여주고 있는 듯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