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최저가오피스텔 현대썬앤빌구로 청약열풍이어 계약쇄도

입력 2012-11-02 14:02
◈ 서울시 최저가오피스텔 현대썬앤빌구로 청약열풍이어 계약쇄도



얼마전 아파트 양도세 면제혜택으로 부동산 시장이 살아나는 조짐이 보이고 있는 가운데서도, 중.대형 보유아파트를 팔고 소형아파트로 줄이며 남은 여유돈으로 월세받는 임대사업하려는 소비자들의 관심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특히 저금리시대로 조금이라도 수익률이 좋은 상품으로 갈아타려는 투자자들이 많아져 적금이나 펀드등으로 해약하려는 문의도 많아지고 있다.



이런 흐름으로 은행이자보다 더 나은 오피스텔등의 수익형 부동산은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1-2인가구 증가, 주택임대사업자등록 세제혜택의 소형면적 적용에 따른 상품의 미니화, 불필요한 관리비절감, 작은 공간의 효율적 활용을 위한 빌트인설계, 출.퇴근이 용이한 역세권의 입지 여부는 오피스텔 수요층이 제일 중요시여기는 키워드로 작용하고 있다.



이에 부동산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앞으로 부담스러운 신규 아파트보단 투자부담이 없는 실속형 오피스텔과 도시형생활주택이 큰 인기를 누릴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최근 온수복합산업단지 수혜지역인 구로구 오류동 초역세권에 위치한 오피스텔이 저렴한 실속적인 가격으로 며칠만에 청약열풍에 이어 계약진행이 쇄도하고있다해서 투자자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서울에서는 8천만원대의 최저가로 서남부개발의 핵심지역에 위치해서 미래비젼도 밝다.



인근에 온수복합 산업단지가 개발추진되고 있고 가산디지털단지, 구로디지털단지등의 회사밀집지역과 인근 대학교 6개로 임대수요는 폭발적 증가추세이다.



총 분양가가 8천만원대로 부근보다 3천만원 저렴한 분양가가 특장점이다. 융자를 활용하면 실투자금 2500만원으로 수익률 10% 이상을 올릴수 있어 인근 지역뿐 아니라 지방에서도 임대수익 원하는 퇴직자나 자영업자들의 입소문을 타고 빠르게 소진되고 있다. 다른 지역보다 높은 임대수익을 얻을 수 있고, 3천만원 저렴한 분양가로인한 시세차익도 예상된다.



교통 또한 편리하다. 지하철 1호선 오류역이 도보3분 초역세권에 위치해있으며, 남부순환도로, 경인로, 서부간선도로 등을 통해 여의도, 강남까지 20분대에 빠르게 진입할 수 있다.



다음달 개통하는 7호선을 이용해도 강남까지 30분안에 도착가능하다.



대한주택보증에서 분양 보증하며 중도금 전액 무이자혜택과 계약금 10% 약 800만원외에는 완공때까지 들어가는 추가 비용이 없어 2~5채이상 임대사업하려는 계약자들도 많이 있다고 한다.



회사 관계자는 “서울의 어떤지역보다 임대수요가 풍부하고 교통의 요지에다 브랜드있는 시공업체임에도 불구하고 부근보다 3천만원 저렴한 분양가에 서울시 최저분양가로 구로구 중심상권 랜드마크건물이라 다른지역보다 높은 임대수익을 얻을수있으며 인근 온수복합단지가 완공이 되면 더욱더 수요는 늘어나 임대수익뿐 아니라 시세차익도 기대할수 있다”고 말했다



입주는 2014년 5월 예정이며 모델하우스는 지하철 5호선 영등포시장역 부근에 있다



1가구 2주택 제외대상이며 중도금 60%는 무이자융자로 가능하며 청약통장이 없어도 가능하다. 오피스텔과 도시형생활주택 복합건물이며, 양도세면제등의 세제혜택으로 세금혜택이 더 많은 도시형생활주택부터 빠르게 소진되고 있다고 하며,, 신청금 100만원 입금 후 선착순 호수지정으로 이루어져 발빠른 투자자들의 관심이 끊이질않고 있다.



청약접수문의 : ☎ 02-865-0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