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흑석 한강 푸르지오’ 파격할인에 세제혜택으로 거래 급증
- 흑석뉴타운 랜드마크 총 863세대…양도세 걱정 없고 전세금이면 OK!
정부에서 올해 연말까지 주택을 사는 경우 취득세를 50% 더 줄여주고 미분양 주택을 살 경우 5년간 오른 차익의 양도소득세를 면제 해 주겠다는 파격적인 세금감면 카드를 꺼내 들었다.
이러한 가운데 동작구 흑석동에 위치한 ‘흑석한강푸르지오’가 취득세 양도세 감면을 받는 아파트로 알려지면서 실수요자 및 투자자들의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
흑석뉴타운 4구역에 자리 잡은 ‘흑석 한강 푸르지오’는 총 863세대의 대단지이며 대규모 커뮤니티센터까지 갖추고 있다.
계약과 동시에 전매가 가능한 ‘흑석한강푸르지오’는 9호선 흑석역에 가깝고 현충로, 올림픽대로, 동작대교, 한강대교 등으로 접근이 편리한데다 여의도~강남~용산을 잇는 흑석뉴타운에 위치 해 있는 것이 장점이다.
주변에 중앙대학교병원, 신세계백화점, 뉴코아아울렛 등 생활편의시설 이용이 쉽고 현충원, 서달산 등 자연의 숲을 거느린 친환경 단지로도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각 단지마다 지구온난화를 생각하는 초절수 3리터 양변기, 실시간 에너지 모니터링, 음식물쓰레기 이송설비, 태양광 LED 보안등, 건물통합형 태양광 발전, 친환경 물 재생 시스템 등 그린프리미엄 시스템을 도입한 것도 눈길을 끈다.
부동산 전문가들은 “양도세 100% 감면제도가 시행되면서 부동산 경기가 향후 호전될 것이라고 판단하는 투자자들이 미분양아파트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면서 “향후 수도권 아파트 분양의 중심은 각종 세제혜택에 지구를 생각하는 친환경시스템 도입 여부가 입주민들의 선택기준이 될 것”이라고 내다봤다.
한편 ‘흑석 한강 푸르지오’의 견본주택은 단지 내 샘플하우스로 방문하면 볼 수 있다.
문의 070-7403-29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