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라이프가 한국을 포함 전세계 메트라이프 직원과 영업가족을 대상으로 '고객중심 개척자 선발대회'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고객중심 개척자'는 고객중심의 생활화 또는 개선을 통해 고객만족을 이끌어낸 직원 본인이나 동료의 모범사례 응모를 통해 선정됩니다.
전세계 직원중 연말에 선정될 최종 대상에게는 미식축구 경기를 관전할 수 있는 2인 뉴욕여행권 또는 프리미어리그 경기를 관전할 수 있는 2인 영국여행권이 주어집니다.
김종운 메트라이프생명 사장은 "이번 캠페인은 고객의 눈으로 회사를 보고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하여 평생고객으로 이어지도록 하려는 취지에서 실시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