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www.eider.co.kr)가 내피 탈부착이 가능해 한 벌로 세 가지 패션을 연출할 수 있는 ‘라피스’ 고어텍스 재킷을 선보였습니다.
아이더 ‘라피스’ 고어텍스 재킷은 고어텍스 재킷과 다운 재킷이 세트 형태로 구성된 디터쳐블 재킷(Detouchable Jaket). 겉옷인 고어텍스 재킷과 내피용 다운 재킷을 각각 따로 입거나 함께 입는 등 세 가지 코디를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어 매우 실용적 입니다. 고어텍스 재킷은 방수, 방풍 기능이 뛰어난 고어텍스 2L 소재를 사용해 갑작스러운 비에도 완벽한 방수가 가능합니다.
안감에 촘촘한 그물 형태의 메쉬 원단을 적용해 통기성이 뛰어나며 팔꿈치와 밑단에 캐블라 소재를 사용해 내구성을 높이는 등 기능성을 강화했습니다. 안쪽의 다운 재킷은 초경량 원단과 최고급 구스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가벼우면서 따뜻합니다. 남성용 색상은 올리브와 카본, 여성용은 오렌지와 올리브 등 각각 2가지 종류.
이번 시즌 아이더는 익스트림 고기능성 제품군인 제니엄 라인 중에서도 가장 테크니컬한 기능성을 강조한 전문가용 제품들을 모아 ‘골드 시리즈’로 새롭게 구성해 선보였으며, ‘라피스’ 고어텍스 재킷도 이 골드시리즈 제품 중 하나 입니다. 아이더 ‘골드 시리즈’ 제품은 고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극지 탐험이나 설산 산행 등 전문적인 아웃도어 활동 시 입기에 적합하도록 설계했으며, 가슴 부분이나 팔 등에 고급스러운 골드 색상을 활용해 새롭게 개발한 와펜 장식을 달아 디자인 포인트로 강조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