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키, 일본 홈쇼핑서 진동파운데이션 '매진'

입력 2012-10-18 16:30
시크릿키는 일본 쥬비타숍 홈쇼핑의 진동파운데이션 첫 론칭 방송에서 매진을 기록했다고 밝혔습니다.



일본 홈쇼핑 채널 쥬비타숍재팬에서 시크릿키의 ‘리얼핏진동파운데이션’과 ‘스템셀BB’ 2종으로 구성된 스템셀진동파운데이션을 선보인 지난 16일, 방송시작 50분만에 준비된 1차 수량이 모두 판매됐습니다.



쥬비타숍 채널은 연간 1조7천억원의 매출을 자랑하는 일본 최대규모 홈쇼핑으로, 케이블TV등에서 전세대 40%의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으며, 시크릿키는 "일본에서 인기있는 뱀독화장품과 달팽이화장품 등의 인지도에 힘입어 홈쇼핑 진출이 성사됐다"고 설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