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식 프랜차이즈 스쿨 푸드(대표 이상윤, www.schoolfood.co.kr)가 최근 금융의 중심지 여의도에 IFC 여의도점을 오픈 했습니다.
최근 개점한 여의도 IFCMAILL의 개점과 동시에 오픈한 IFC여의도점은 43평 56석의 규모로 뉴욕 스타일의 파벽과 자연스러운 노출벽, 빈티지한 테이블, 의자 등의 가구가 어우러진 모던 빈티지 스타일을 구현했습니다.
스쿨푸드가 입점한 IFC 쇼핑몰은, 모든 교통수단으로 편리하게 올수 있는 곳에 자리잡고 있다. 지하철 5호선과 9호선의 환승역인 여의도역에서 지하연결 통로로 바로 연결되어 있으며 지상도로, 택시 승하차장, 버스정류장과 지하 주차장 등의 편의시설을 통해 접근이 수월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한편 스쿨푸드 관계자는 "직장인들이 집중 되어있는 여의도에 IFC 여의도점이 들어서게 되면서 많은 커리어우먼과 직장인들이 보다 손쉽게 스쿨푸드를 이용하게 됐을뿐만 아니라, 다양한 소비자들에게 스쿨푸드를 알리는 효과와 함께 높은 매출을 기록할 수 있을 것"이라고 내다봤습니다. 이어 "지하철 5호선,9호선을 통하여, 강서,동작,강남,마포,양천 등으로부터 많은 시민들이 편리하게 스쿨푸드를 애용할수 있게 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한편 셰프(Chef)가 매장에서 직접 메뉴를 조리하는 오리지널 프리미엄 분식 레스토랑 스쿨푸드는 까르보나라 떡볶이, 롤 형식의 김밥 ‘마리’ 등 다양한 창의적인 신개념 퓨전메뉴를 선보이며 젊은 층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현재 직영과 가맹점 포함 전국 60개의 매장을 운영 중이며 전 매장의 맛 통일화를 위해 정기적으로 강도 높은 레시피 교육과 순회 점검을 실시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