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스타일, 증권시장의 태풍으로?

입력 2012-10-16 09:50
◈ 세상에 없던 새로운 증권 어플 ‘백만개미’ 서비스 탄생!



- 휴대폰으로 ‘강남 큰손 스타일’ 종목을 매일 집중 분석



증권투자에서 정보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침이 없지만, 한 달에 몇 십만 원씩이나 하는 전문정보 사이트에 가입하는 것은 그 가격의 합리성을 따지기 전에 개미투자자들에겐 '그림의 떡'이다. 그러나 소액투자자들이 솔깃할 만한 새로운 서비스가 출시되어 증권시장의 이슈가 되고 있다. 이름하여 ‘백만개미’ 증권 어플.







모바일을 기본으로 인터넷 웹사이트와 연동되는 이 시스템은 하루 7차례씩 시장정보와 종목분석을 추천문자와 모바일코드를 통해 가입자의 휴대폰에 전송하는 적극적 정보전달 체계를 자랑한다. 전달된 정보화면에서 가벼운 터치 한 번으로 '백만개미' 웹으로 이동해 더 자세한 분석과 자료를 받을 수 있어 고가의 증권정보 상품을 능가한다.



특히 강남 큰손들이 집중 매수하는 종목을 매일 업데이트하여 ‘강남 큰손스타일’이라는 타이틀로 제공해주어, 증권가에서도 ‘강남’의 위력이 통할지 주목된다. 또한 증권사 추천종목 순위 및 신규추천 종목을 알기 쉽게 알려 주는 등 정보에 취약한 개미투자자들에게 큰 도움이 될 전망이다. 더불어 시장상황에 능통한 백만개미 소속 전문가들이 복잡하고 어려운 경제상황과 시장정보들을 집중 분석해 투자전략 및 추천종목들을 시간대 별로 쉽고 명료하게 전달해 준다. 따라서 가입자들은 하루 종일 시장에 신경을 쓰지 않아도 시장의 흐름을 파악할 수 있고 수익을 극대화하는 투자전략을 세울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이 서비스는 10월 16일(화) 출시되며, 선착순 4만 명에 한해 회원가입 시 5일 동안 무제한으로 무료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혜택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소액투자자들은 관심을 가져 볼 만하다. ‘백만개미’ 어플은 안드로이드 Play 스토어, T-스토어, 올레마켓 등에서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