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위해 ‘찾아가는’ 채용활동을 확대합니다.
LG전자는 19일과 20일 서울 신촌 민들레영토에서 ‘잡 캠프(Job Camp)’를 열고 입사 희망자들을 대상으로 채용설명회를 벌입니다.
양일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임원특강, 하반기 채용 설명, 선배사원 상담, 자기소개서 클리닉, 모의인성면접 등 다양한 실전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또한 LG전자는 주요 25개 대학을 대상으로 캠퍼스 채용활동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특히 입사 4년 이하 LG전자 선배들이 공과대학 학생들과 식사를 하면서 취업에 대한 정보를 교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LG전자는 앞으로도 우수 인재 확보, LG전자의 브랜드 이미지 제고 등을 위해 적극적인 채용활동을 지속할 계획입니다.
한편LG전자는 각 사업본부, CTO(Chief Technology Officer; 최고기술책임), 한국마케팅본부 등 다양한 부문의 하반기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 중입니다.
입사 희망자는 9월21일 자정까지 LG전자 홈페이지(http://www.lge.co.kr)의 ‘인재채용’ 코너에서 지원할 수 있으며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인·적성검사, 면접전형 순으로 진행됩니다.
이외에도 LG전자는 공식 채용 페이스북(www.facebook.com/LGEcareer)을 통해 다양한 채용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한국직업방송 / www.worktv.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