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대표 정영훈, www.k2outdoor.co.kr)가 ‘당신도 경험해 보기를’이라는 새로운 슬로건으로 K2만의 차별화된 기능성을 강조하는 신규 캠페인을 전개합니다.
K2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추동시즌을 대표하는 우수한 기능성 제품을 바탕으로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로서 전문성을 보여 줄 계획. 특히, ‘당신도 경험해 보기를’이라는 새로운 슬로건은 K2가 우수한 기능성 제품으로 지금껏 경험하지 못한 최고의 아웃도어 활동을 고객에게 선사하겠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습니다.
먼저, K2는 추동시즌 아웃도어의 필수적인 기능인 방수, 접지력, 보온성을 주제로 총 3편의 TV광고를 선보이고, K2의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해 고객이 직접 기술력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할 계획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