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자는 동전으로 토니로마스 메뉴를 무료로 즐기자!' 토니로마스, 해외동전 교환 이벤트

입력 2012-09-04 10:40
휴가 때 쓰고 남은 해외동전, 다시 환전하기도 그렇고…



집안에서 잠자는 동전으로 토니로마스 메뉴 무료로 즐기자!



토니로마스, 해외동전 교환 이벤트



프리미엄 립하우스 토니로마스(대표이사 : 남수정, www.tonyromas.co.kr)는 휴가철 쓰고 남은 해외동전으로 토니로마스 메뉴를 무료로 즐길 수 있는 메뉴 바우처 교환 이벤트를 9월 한달 간 진행한다.



토니로마스는 더 이상 사용하지 않아 낭비되는 해외동전을 모으고, 휴가지에서 일상으로 돌아온 고객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되었다. 이벤트 기간 동안 금액에 상관없이 해외 동전을 가져오면, 쉬림프 썬드라이드 토마토 파스타 혹은 핫페퍼 씨푸드 라이스를 무료로 즐길 수 있는 메뉴 바우처를 증정한다. 제공된 바우처는 10월 말까지 토니로마스 매장 재방문 시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이벤트를 통해 모아진 해외동전은 태풍 볼라벤과 덴빈의 피해를 입은 이재민 성금으로 전달할 예정이며, 토니로마스를 운영하는 썬앳푸드 임직원들은 오는 9월 6일 경기도 파주지역을 중심으로 태풍으로 파손된 비닐하우스 철거작업 등을 돕는 등 피해복구지원을 할 예정이다.



썬앳푸드의 영업마케팅팀 원정훈 부장은 “지난 태풍 피해로 고통을 겪고 있을 피해 지역 주민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을 보태고자 이번 이벤트를 통해 모아진 해외동전을 성금으로 전달하고, 직접 피해 현장에 나가 복구작업을 도울 계획”이라며 “참여 금액에 제한이 없어 누구나 부담 없이 참여할 수 있으며, 뜻 깊은 일에 사용되는 만큼 많은 분들의 성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토니로마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