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프리미엄 아웃도어 아이더 (www.eider.co.kr)가 많은 소비자들이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선점할 수 있도록 2012 FW 다운 재킷을 8월에 선 출시했습니다. 또한 이를 기념해 오는 8월 26일까지 전국 아이더 170여 개 매장에서 다운 재킷 선 구매 할인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매년 디자인과 기능성이 뛰어난 다운 재킷을 선보여 소비자들로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아이더는 이번 시즌에도 기능과 디자인을 더욱 업그레이드한 우수한 품질의 다운 재킷을 대거 선보입니다. 특히 지난해 큰 인기를 끌었던 슬림다운 재킷과 울란 윈드스토퍼 재킷을 가장 먼저 출시함으로써 소비자들을 집중 공략합니다.
지난해 FW 시즌 히트 상품인 아이더 슬림다운 재킷은 초경량 고밀도 소재를 겉감으로 사용하고 최고급 헝가리 구스다운을 충전재로 사용해 얇고 가벼우면서도 보온성이 탁월합니다.
울란 윈드스토퍼 다운 재킷은 지난해 이민호와 윤아가 광고에서 착장해 완판을 기록했던 제품으로 올해 기능과 디자인을 한층 업그레이드 해 선보였습니다. 방풍 · 투습력이 뛰어난 윈드스토퍼 소재를 적용해 외부 바람을 완벽하게 차단하고 한기로부터 체온을 유지시켜주는 것이 특징. 최고급 구스다운 충전재로 뛰어난 보온 효과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