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트리 트리빌’ 조망권 탁월한 이천 최고층 아파트

입력 2012-08-10 11:00
◈ ‘해피트리 트리빌’ 조망권 탁월한 이천 최고층 아파트







최근 삶의 질을 높이는 것에 관심을 가지는 사람들이 부쩍 늘었다. 아파트를 고르는 데 있어서도 예외는 아니다. 재테크의 수단으로 생각하는 것 이상으로 사는 사람에게 여유와 편리한 삶을 누리게 해주는 것에 관심을 가지며 인기가 많다.



특히 분양시장이 최악이라고들 하지만 여전히 조망권이 좋은 아파트의 인기는 상승중이다. 이천의 ‘신일 해피트리 트리빌’은 이천 지역내 최고층 아파트로 탁트인 조망을 자랑하고 있다. 또한 아파트 인근 2015년 부발역이 개통예정으로 트리플 역세권의 혜택도 기대할 수 있어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는 아파트이다.



아파트가 들어설 예정인 부발읍은 이천지역에서 떠오르는 랜드마크로 주목받고 있는 지역이다. 특히 사업지 인근은 1,000세대 이상의 현대성우 아파트단지가 있어 프리미엄 주거타운으로서 손색이 없고, 도보 1분 거리(성인기준)에 SK하이닉스 반도체를 비롯해 현대엘리베이터, 두산인프라코어, 신세계푸드 등 대기업이 포진해 있어 배후 수요가 높아 최상의 주거지역으로 손꼽히고 있다.



계약 조건도 크게 완화되어 소요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계약금 1,000만원만 있으면 계약을 할 수 있는 ‘계약금 정액제’를 실시 중이며, 선착순 동호수 지정 계약이 가능해 서둘러 계약한다면 좋은 위치의 아파트를 좋은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최근 극심한 미분양으로 인해 할인분양 등의 조건 변경제를 시행하는 사업장이 늘어남에 따라 고객들과의 민원 및 분쟁으로 인한 마찰이 확대되어 소송으로까지 이어지기도 하는 문제가 발생하는 것을 해소하기 위하여 신일 해피트리 트리빌에서는 계약조건 보장제라는 제도를 시행한다.



한편 경기도 이천의 랜드마크 아파트로 부상하고 있는 ‘해피트리 트리빌’은 신뢰와 안정성으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주)한국토지신탁이 시행하고 수많은 현장에서 탄탄한 기술력을 인정받아 온 ㈜신일이 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