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맥주 '카스'가 10일부터 12일까지 경인 아라뱃길 정서진에서 열리는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을 공식 후원합니다.
이번 축제에서 카스는 휴식, 열정, 어울림을 주제로 한 '리프레쉬 라운지', '게임 스테이지', '카스 원정대' 코너와 함께 생맥주를 즐길 수 있는 맥주 판매부스를 운영합니다.
우선 '리프레쉬 라운지'에는 소파와 썬 베드를 마련해 지친 이들에게 휴식 공간을 제공하고 라운지 바깥에는 '카스 난타 게임', '워터캐논 미로' 등 다양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게임 스테이지'를 설치합니다.
또 지원자 중 5명씩 총 6조로 '펜타포트 카스 원정대'를 꾸려 전원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티켓 3일권과 숙박·식사권 등을 지원하고 행사 기간 중 축제 현장을 생생하게 전할 수 있도록 다양한 미션을 부여할 예정입니다.
이들은 10일 오전 발대식을 거쳐 축제기간 동안 행사장 재활용품 분리 수거 독려 등 '카스 환경지킴이' 역할을 수행하고 축제 현장 사진과 동영상을 SNS에 올리는 '펜타 추억 만들기' 등의 미션을 수행하게 됩니다.
송현석 OB맥주 마케팅 상무는 "앞으로도 젊은 층이 향유하는 문화 코드를 함께 공유, 소통할 수 있는 축제를 발굴해 후원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한편 올해로 7회째를 맞는 '2012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에는 스노우 패트롤과 크리스탈 캐슬, 한국 락의 전설 '백두산'과 장미여관, 스윗소로우, 뜨거운감자, 10㎝ 등 화려한 출연진들이 총출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