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옵티머스 L-시리즈'글로벌 마케팅 강화

입력 2012-08-07 11:01
LG전자가 전략 스마트폰 ‘옵티머스 L-시리즈’의 혁신적인 디자인과 UX를 앞세워 글로벌 마케팅을 강화합니다.



LG전자는 이달 초부터 유럽, 아시아, 중남미, CIS, 중동, 아프리카 등에서 ‘옵티머스 L-시리즈’ 글로벌 TV CF를 순차적으로 전개합니다.



이번 TV CF는‘옵티머스 L-시리즈’만의 독창적인 디자인과 UX를 강조합니다.



LG전자 MC마케팅센터장 배원복 부사장은 “‘옵티머스 L-시리즈’는 LG전자만의 독창적인 디자인과 차별화된 UX를 갖춘 제품”이라며 “프리미엄 마케팅 활동을 지속 전개해 글로벌 시장에서 소비자 감성을 만족시키는 스마트폰 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