숭실사이버대, 교역자 대상 매학기 50% 학비감면혜택

입력 2012-08-01 11:00
◈ 숭실사이버대, 교역자 대상 매학기 50% 학비감면혜택 제공







최초의 온라인 대학 한국사이버대학교가 숭실사이버대학교(총장 김대근)로 교명을바꾸고, 8월 17일까지 2012학년도 2학기 신·편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기독교 정신에 바탕을 둔 진리와 봉사를 교육이념으로 하는 숭실사이버대학교는 2012년 2학기부터 교역자 장학을 신설하여 목사, 강도사, 전도사 본인 및 배우자의 경우 매학기 50% 학비감면 혜택을, 직계 자녀의 경우는 매학기 25% 학비감면 혜택을 부여함으로서, 유비쿼터스 평생교육을 통해 사회 및 교회에 봉사할 지도자적 인재를 양성한다.



신입생은 고졸학력 이상이면 고교 내신이나 수능성적에 관계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2학년 편입생은 전적 대학에서 35학점 이상, 3학년은 70학점 이상 취득자면 지원할 수 있다.



모집학과는 ▲어문학부(방송문예창작학과, 실용영어학과, 중국언어문화학과) ▲휴먼서비스학부(교육과학과, 사회복지학과, 상담심리학과, 아동학과) ▲IT디자인학부 (디지털디자인학과, 컴퓨터정보통신학과) ▲경영부동산학부(경영학과, 부동산학과, 세무회계학과) ▲사회안전학부(경찰교정학과, 법학과, 소방방재학과, 정보보안학과) 5개 학부 16개 학과다. 모집전형은 일반전형, 학사편입전형, 산업체·군위탁생전형, 장애인전형, 교육기회균등전형, 새터민전형, 외국인전형 등으로 나눠 선발한다.



숭실사이버대학교는 최고의 콘텐츠로 바쁜 직장생활 때문에 학위취득을 망설이는 직장인들을 위해 입학지원, 수강신청, 강의수강 등 대부분의 수업활동이 모바일 환경에서도 가능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으며, 수준 높은 명품 콘텐츠 제공은 물론, 재학중 전 강좌·졸업 후 전공과목 평생 무상청강 서비스 제공, 숭실대 등 66개 학교와의 학점교류 및 숭실대의 강의실, 도서관 등 교육시설 이용 등도 추진하고 있다.



자세한 모집 요강은 숭실사이버대학교 홈페이지(http://go.kcu.ac)에서 확인할 수 있다. (상담문의 02-828-55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