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최초 미래예측 전문사이트 불스나인, 올림픽 '예측승부' 서비스 제공

입력 2012-07-31 14:01
◈ 국내최초 미래예측 전문사이트 불스나인, 올림픽 “예측승부” 서비스 제공



2012 런던올림픽이 개막되고 본격 메달 레이스가 시작되고 있는 요즘, (주)퓨처스토리(대표 김재홍)가 운영하는 국내최초 미래예측 전문사이트 불스나인(www.bulls9.com)의 2012 런던올림픽 관련 대규모 다양한 테마 예측이 화제다. 그간 기업 단위로 올림픽 이벤트 등은 있었으나 예측 승부를 기반으로 올림픽의 다양한 경기 예측을 전문적으로 서비스하는 곳은 불스나인이 처음이다.



불스나인은 세상의 모든 이슈에 대한 미래결과를 예측하는 집단지성 미래예측 커뮤니티 서비스로 불스나인 회원들은 정치, 금융,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토픽에 대해 의견을 나누고 미래에 일어날 결과를 예측한다. 도출된 예측값은 참여자들의 생각이 반영된 결과이며 집단지성에 근거한 대중여론을 의미한다.



무료로 지급되는 불스머니로 예측에 참여하고 결과에 따른 배당률만큼의 불스머니가 지급됨과 동시에 일정 비율이 마일리지로 적립된다. 적립된 마일리지로 365일 다양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마일리지존도 서비스 되고 있다.



지난 3월 26일 런칭 한 이래 3,000여 개의 예측 토픽을 진행한 불스나인은 이번 올림픽 기간 동안 ‘장미란, 본인의 기록을 뛰어넘다!?’, ‘손연재, 리듬체조 결승에 오를 것인가?’ ‘배드민턴 남자 복식, 무적의 이용대/정재성!’ 대한민국 올림픽 최종 순위는? 등 200여 개의 올림픽 토픽을 운영 또는 준비 중에 있다. 특히 ‘박태환, 올림픽 금메달 획득!?’ 토픽에는 2000여명의 회원들이 참여하여 올림픽 스타들의 선전과 경기 결과에 뜨거운 관심을 보이고 있다.



이번 2012런던올림픽을 맞아 예측전문서비스 기관, 불스나인이 발표 올림픽을 더 재미있게 하는 예측관점 포인트 10가지를 발표했다. 불스나인이 발표한 이번 올림픽 재미있는 관점 예측 포인트는 아래 10가지 이다



▲배드민턴 남자복식 이용대, 정재성 선수가 금메달을 딸 수 있을 것인가 ▲펜싱의 플뢰레 여자부문 남현희 선수의 금메달 여부 ▲유도 73kg급 왕기춘 선수의 결승전 ▲리듬체조 손연재 선수가 결승할 수 있을 것인가 ▲올림픽에서 맞붙게 될 한일전에서의 승자는 누구 ▲ 장미란, 여자역도에서 본인의 기록을 뛰어넘을 수 있을 것인가 ▲박태환, 올림픽 2관왕 달성 가능여부 ▲대한민국, 세계 신기록 수립 ▲탁구에서 한국과 북한의 대결 ▲대한민국의 올림픽 최종 순위 등 총 10가지다.



㈜퓨처스토리 김재홍 대표는 “다양한 분야의 결과를 미리 예측하고 결과를 기다린다는 것은 훨씬 재미있고 박진감 넘치는 재미와 심리를 줄 수 있다. 런던올림픽을 맞아 고객들이 박진감 넘치는 예측승부를 벌여 올림픽을 한층 더 뜨겁게 즐기길 바란다”며 “’세상을 예측하는 재미, 불스나인’은 예측승부를 통한 Prediction + Entertainment가 결합한 프리딕테인먼트 시장을 창출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망했다.



또한, 불스나인은 대한민국의 금메달 개수와 순위를 예측하는 올림픽 이벤트를 7월16일부터 8월5일까지 불스나인 홈페이지(www.bulls9.com)에서 진행중이며, 금메달 개수와 순위를 맞춘 참여자중에 1명을 추첨하여 1,000만원을 지급하고, 100명에게는 3만원 백화점 상품권이 증정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