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프라니(대표이사 나종호)의 뷰티브랜드 ‘홀리카 홀리카’가 ‘UV 매직 쉴드 레포츠 선’ 제품이 ‘K-컨슈머리포트’ 자외선 차단제 품질 비교에서 호평을 받은 것을 기념해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K-컨슈머리포트’는 소비자시민모임(이하 소시모)이 공정거래위원회의 예산을 지원받아 시중에 판매상품을 비교, 분석한 후 한국소비자원이 운영하는 소비자정보 포털 ‘스마트컨슈머’ 사이트에 게재하는 자료입니다.
34개의 ‘자외선 차단제'를 비교한 이번 리포트에서 자외선 차단 정도가 비슷한데도 가격은 최대 28배나 차이가 나는 것으로 나타난 가운데, 'UV 매직 쉴드 레포츠 선’은 10ml 당 단위 가격이 가장 저렴한 제품으로 선정, 자외선차단 효과도 표기된 지수에 미달되지 않는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7월 30일부터 8월 15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는 ‘K-컨슈머리포트’의 제 2012-6호 ‘자외선 차단제’의 내용을 블로그나 페이스북, 미투데이, 트위터에 스크랩한 회원 50명에게 정품을 증정하고, 총 4가지 종류로 구성된 ‘UV 매직 쉴드’ 제품 중 본인과 맞을 것 같은 제품을 고르고 사유를 덧글로 남긴 40명에게도 정품을 증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