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유아 감성놀이교육기관 위즈아일랜드가 오는 8월 22일(수) 분당 코리아디자인센터에서 2012년도 학부모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 자리에는 육아전문가이자 소아청소년정신과 전문의인 오은영 박사가 연자로 나와, ‘마음과 뇌를 키우는 현명한 부모되기’를 주제로 강연을 펼칠 예정이다.
오은영 박사는 'EBS 60분 부모'와 'SBS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의 육아 전문가로 활동하며, 아이의 문제행동을 마법처럼 개선시키는 모습을 통해 전국에 두터운 부모 팬들을 보유하고 있다.
그는 이 시간을 통해 바람직한 부모들에게 명쾌한 육아법을 제시하고 참석자들의 궁금증도 풀어줄 예정이다.
위즈아일랜드 관계자는 “감성교육을 지향하는 위즈아일랜드의 교육철학과 맞물려, 건강한 정서, 뛰어난 사고력, 행복한 자아를 가진 아이로 기르는 방법을 제시하는 세미나를 기획하게 됐다”며, “동시대를 살아가는 부모들에게 ‘자녀’와 어떻게 소통하고 어떤 모습으로 비춰질 것인가를 생각하는 소중한 기회가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더불어 위즈아일랜드는 학부모들의 교육에 대한 관심과 자발적인 참여의지가 높아짐에 따라, 앞으로도 다양하고 우수한 학부모교육 프로그램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참석을 원하는 학부모는 세미나 개최 지역의 위즈아일랜드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참가비는 무료이다.
한편 ㈜위즈코리아가 운영하는 위즈아일랜드는 3세~7세까지가 대상으로, ‘감성놀이교육’에 초점을 맞춘 영유아 전문교육기관이다. 하버드대학 가드너 박사의 다중지능과 감성지능 이론을 기초로 유태인의 가정 교육법을 접목했으며 영역별 다양한 교구를 이용해 유아들의 지능 발달을 돕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