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문화오락·편의시설 갖춘 ‘광진 트라이곤시티’ 분양

입력 2012-07-24 09:34
◈ 다양한 문화 오락시설과 편의시설 갖춘 ‘광진 트라이곤시티’ 분양



2012 하반기 부동산 시장에서도 수익형 부동산인 도시형 생활주택, 오피스텔의 인기는 지속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는 좀처럼 풀리지 않는 경기 침체와 저조한 아파트 구매력이 영향을 미친 것으로 보인다. 특히, 최근 1~2인 소인가구의 수요 증가에 따라 임대사업에 안정적인 도시형 생활주택은 유리한 세제 혜택으로 투자자들의 관심도가 높은 상품이다.



티알지개발전문 자기관리 부동산투자회사는 서울 광진구 화양동에 ‘광진 트라이곤시티’를 분양한다. 지하 4층~지상 14층 규모로 도시형 생활주택 296세대 오피스텔 42세대로 구성되어 있다. 모델하우스는 광진구 군자동에 7월 넷째주 중 오픈 예정이다.



‘광진 트라이곤시티’는 풍부한 임대수요가 기대되는 좋은 입지가 장점이다. 건국대학교와 세종대학교, 한양대학교를 끼고 있어 대학생들의 임대수요뿐 아니라 젊은이들의 유동인구가 많아 상권이 발달되어 있다. 또한 인근에 어린이대공원, 롯데백화점, 테크노마트, 건국대병원, 이마트, 뚝섬유원지, 서울숲, 롯데월드 등 다양한 문화 오락시설과 폭넓은 생활편의시설 인프라가 갖춰져 있어 생활환경이 우수하다.



‘광진 트라이곤시티’가 들어서는 광진구 화양동은 지하철 2호선, 5호선, 7호선이 모여있는 교통의 요충지이다. 또 강변북로, 올림픽대로, 내부순환도로, 외곽순환도로, 동부간선도로 등을 이용해 서울 도심 및 타 지역으로 이동이 용이한 사통발달의 광역 교통망이다. 지하철을 이용해 청담역까지 8분에 접근할 수 있는 접근성 역시 장점으로 강남에 직장이 있는 직장인들도 출퇴근이 편리하다.



입주자들이 고품격 라이프 스타일을 실현할 수 있도록 도시 싱글족을 위한 설계도 눈여겨볼만하다. 1~2인 가구에 적합한 빌트인 가전과 가구를 설치하고 효율적인 공간활용을 하여 넉넉한 수납공간을 제공한다. 로이복층유리를 사용해 에너지 효율과 단열성을 높였다. 또한 전기, 수도, 가스를 자동 검침하는 원격 검침 시스템을 설치하고 주거 안정성을 높이는 2중 출입통제 시스템과 무인경비 시스템을 운영한다.



‘광진 트라이곤시티’가 들어서는 광진구는 사업지 인근에 다양한 개발호재도 있다. 낙후되어 있던 광진구 개발이 추진되고 있고 건대역~구의역~강변역을 연결하는 축에 지식산업벨트 조성 사업이 계획 중이다. 이에 도시형 생활주택과 오피스텔이 광진구의 떠오르는 상품으로 주목되고 있다.



광진 트라이곤시티 분양방식은 도시형 생활주택의 경우 일반분양으로 선착순 분양이며, 오피스텔은 공개청약으로 이루어진다. 청약예정일은 7월 26일, 27일이다. 광진 트라이곤시티에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광진 트라이곤시티 홈페이지(www.trigon.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