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마크림, 3탄 타잔크림 완판에 이어 수분크림 ‘J’ 출시 예고

입력 2012-07-18 16:57
◈ 악마크림, 3탄 타잔크림 완판에 이어 수분크림 ‘J’ 출시 예고



-라라베시 한정판 ‘ 타잔크림 J’ 상콤 스무딩버전 공개



높은 습도와 온도를 자랑하는 장마철이 도래했다. 땀과 피지로 피부가 유난히 끈적이게 되는 이때, 너무 많은 단계의 기초화장은 오히려 뾰루지나 여드름의 원인이 될 수 있어 주간 활동 시에는 수분크림과 자외선 차단제로 가볍게 마무리 해주는 것이 피부관리에 좋다고 전문가들은 조언한다.



이런 계절적 시기에 맞춰 코스메틱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는데, 악마크림으로 유명한 라라베시도 ‘Jane saved acai smoothing (제인을 구한 아사이 스무딩)’이라는 타이틀의 여름철용 수분크림 출시를 예고했다.







라라베시의 여름철용 버전인 악마크림 3탄 타잔크림은 여성들 사이 코스메틱 제품에 정글의 타잔이라는 색다른 스토리텔링 마케팅으로 주목 받고 있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오가닉 아사이의 강력한 항산화 작용과 24시간 야생 수분감으로 런칭 2주만에 1만개 완판, 7월 1주 오픈 마켓 옥션, 인터파크에서 1위라는 기염을 토해냈으며, 론칭 4개월 만에 10만 개 판매 돌파라는 기록을 세웠던 악마크림 1, 2탄의 뒤를 잇는 중이다.



라라베시는 타잔크림에 이어 또 하나의 수분크림 “J”를 런칭을 예고했다. J의 정보는 그 이름에서 유추해 볼 수 있는데 “Jane saved acai smoothing” 제인을 구한 아사이 스무딩이란 의미로 주성분 아사이와 스무딩이라는 색다른 키워드가 눈에 띈다.



‘타잔크림J’는 기존의 타잔크림이 ‘타잔’을 모티브로 한 것과 달리 ‘제인’을 모티브로 하여 바이올렛 케이스로 출시된다. 상큼하면서도 탱글탱글한 스무딩 텍스처에 대한 궁금증과 함께 여심을 자극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주 성분인 천연 오가닉 함유율을 12% 높인 제품으로 보다 강력한 항산화 효과로 피부장벽 강화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라라베시 관계자는 “여름용 보습크림인 악마크림3탄의 새롭게 출시되는 타잔크림 J는 곧 다가올 뜨거운 태양이 작렬하는 8월과 휴가철에 맞춘 제품으로 핫하면서도 상콤한 스무딩 같은 질감이 매력적인 수분크림이다. 타잔크림이 아마존 밀림의 왕 타잔을 닮은 야성의 매력을 가지고 있다면 타잔크림 ‘J ? Jane saved acai smoothing(제인을 구한 아사이 스무딩)’은 아마존의 핫우먼 제인의 느낌을 풍긴다”고 전했다.



타잔크림 J는 오는 24일 런칭 기념 “핫제이 이벤트”로 온라인 소셜커머스 티켓몬스터에서 특가, 한정수량으로 전격 공개된다. 타잔크림은 포탈사이트 검색을 통해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