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농 식품 프랜차이즈인 ㈜초록마을의 창업설명회가 베이비 부머와 중 장년층 예비창업자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초록마을의 설명회에는 여름철 유기농 시장의 발전가능성, 뜨는 창업아이템 선별 등을 포함해 현실적으로 접근할 수 있는 창업정보와 초록마을 브랜드에 대한 상세 소개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또한 실제 지역점포 담당자와 맞춤형 1:1 상담도 진행하여 실질적으로 점포를 운영하려는 사람들에게 구체적이고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한 프로그램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초록마을 FC개발 관계자는 “최근 베이비부머 세대들의 은퇴시기가 다가오면서 중장년층의 창업 문의가 눈에 띄게 증가했다”며 “확실히 예전보다 능동적으로 은퇴 후 삶을 준비하는 사람이 늘고 있다는 게 피부로 느껴진다”고 설명했습니다. 은퇴 후에도 당당한 사회의 구성원이 되기 위한 4050세대들의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초록마을은 매번 새로운 정보와 아이템을 가지고 창업설명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초록마을의 사업설명회는 7월 13일 경기도 구리와 대구, 20일 서울 본사에서 진행됩니다. 창업설명회는 유기농 프랜차이즈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 설명회 참석은 인터넷(http://www.choroki.com)과 전화(1544-6266)를 통해 사전 접수하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