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종합상조, 창립 10주년 맞이 웹진 창간호 발간

입력 2012-07-11 15:13
◈ 현대종합상조, 창립 10주년 맞이 웹진 창간호 발간







현대종합상조(회장 박헌준)가 창립 10주년을 맞아 사내 구성원의 진솔한 이야기를 담은 웹진 ‘Good & Bye’를 발간했다.



현대종합상조의 첫 번째 웹진인 ‘Good & Bye’는 좋은 만남을 통해 아름다운 이별을 준비 할 수 있다는 의미로, 해당 업체의 소중한 이야기들을 65만 고객과 함께 공유하고, 더 가까이 소통하고자 하는 의지를 담고 있다.



총 6개의 주제, 10개 코너로 구성된 웹진은 직원들의 숨겨진 비결을 소개하는 ‘Know how’ 코너, 선진국 장례 문화를 소개하는 ‘HS 스토리’ 코너, 상조가입 가이드를 제시한 ‘Mentoring’ 코너 등으로 이루어져 있다. 특히 ‘Family’ 코너에서는 전국 110여개 직영 지사에서 근무하는 FC들의 생생한 영업 노하우와 지사의 미담 사례를 통해 상조인들의 진솔한 모습을 발견할 수 있다.



웹진은 현대종합상조 홈페이지 회원, 임직원, 업계 및 학계 전문가 등에게 발송될 예정이며, 현대종합상조 홈페이지(www.hsangjo.com)에서 바로보기 기능을 통해 구독할 수 있다.



또한, 웹진 창간과 함께 보름(7.11~7.25)간 홈페이지를 통하여 누구나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는 빈칸 채우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이스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이 제공되며, 당첨자는 7월 중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한편 현대종합상조는 前 대통령들의 국가장, 前 국무총리 사회장 등에 참여해 정부, 기업의 장례의전행사에 대한 전문적인 노하우를 발휘하고 있으며, 지난 6월 27일 공정거래위원회가 발표한 상조업체 주요정보공개에서 국내 상조업체 가운데 자산총액(2,025억) 1위, 매출액(375억) 1위를 기록했다.